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세일] 마쥬 최대 85% 아울렛 오픈 (9/17 ~ 9/20 오후 4시 종료)

작성자 나우인파리(ip:)

작성일 2020-09-17 13:38:02

조회 42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maje 마쥬 최대 85% 아울렛 시작!💖





세일기간 : 2020년 9월 17일(목) ~2020년 9월 20일(일) 오후​ 4시 주문/결제완료 건 까지

배송기간 : 평균 21일

아울렛 상품은20 S/S 컬렉션 이전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기사항 필히 숙지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기간은 21일보다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세일 기간동안 세일률이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그로 인한 차액은 환불 불가합니다.

2. 먼저 구매해주신 분들 순서대로 구매가 확정됩니다. 한정된 수량과 품목으로 진행되는 아울렛 행사이며 재고량 실시간 변동이 심한 편입니다. 재고부족으로 인한 주문 자동 취소가 되거나, 주문확정 문자를 받으신 후에도 주문취소가 진행될 수 있으며 상품 택의 경우 물류센터에서 입고 시 누락되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인기 상품의 경우 품절률이 높기 때문에 품절시 안내문자 없이 자동취소 처리가 됩니다

​4. 아울렛 상품은 이전 시즌 상품으로 상품에 이염 및 박음질이 고르지 않을 수 있으며 택이 제거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원단에 미세한 실 뭉침이나 뜯김, 잡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아울렛 상품 하자 사유가 되지 않으므로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 (**상품 퀄리티에 예민하신 분들은 신상품! 구매를 권해드립니다.)

5. 배송지연은 무상취소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세트로 구매하신 경우, 하나의 상품 품절 시 전체취소를 원하시면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으로 주문 전에 미리 알려주시면

취소수수료 없이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울렛 상품은 취소, 반품이 불가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